학술행사

대한생식의학회 제67차 추계학술대회

모시는 글

존경하는 대한생식의학회 회원 여러분

청명한 하늘 아래 지식의 깊이도 더해가는 결실의 계절, 가을입니다. 항상 진료와 연구, 교육에 여념이 없으신 선생님들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하며, 매 학회 때마다 보여 주시는 회원님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제 67차 대한생식의학회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도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생식의학의 기초 및 임상을 아우르는 최신지견과 연구업적에 대한 학술교류의 장이 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남성생식의학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의 강의를 마련 하였으며, 대한생식의학회-대한보조생식학회 공동학술지인 Clinical and Experimental Reproductive Medicine (CERM)지에 실린 논문 중 우수한 논문을 선정하여 그 연구 성과를 회원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일본생식의학회에서 우수한 젊은 연구자들을 초청하여 한일간의 교류증진 및 학술진흥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특히 Human Reproduction지의 Editor-in-chief인 Maastricht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Johannes Evers 교수, 자궁내막증 분야의 세계적 대가인 Yale University의 Hugh S. Taylor 교수의 특강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Melbourne IVF 센터의 Ronald S. Carson 박사의 특강시간을 역시 마련하여 여러 회원님들의 진료 및 연구 활동에 보탬에 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기초 및 부인과학 분야의 다양한 현안들에 대하여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연제 발표와 포스터 발표를 통하여 그 동안 연구실에서 그리고 진료실에서 노력하신 훌륭한 성과들을 서로 알리고 토론할 수 있는 시간도 잊지 않았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 사항을 고려하여 학술대회 프로그램을 알차게 심사 숙고하여 준비하였 사오니 부디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모든 회원 여러분들과 올 한 해를 뒤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의 다짐을 이번 학회장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대를 가져 보며, 서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청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0월
대한생식의학회 회장 최 영 민

최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