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행사

대한생식의학회 제54차 춘계학술대회

모시는 글

존경하는 대한생식의학회 회원 여러분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짧아서 더 아쉬운 봄날의 기운이 사방에 완연한 계절입니다. 항상 학회 때마다 보여 주셨던 여러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제54차 대한생식의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저희 대한생식의학회지가 마침내 학술진흥재단 정식 등재지로 선정된 기쁨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 동안 수고해 주셨던 강인수 편집위원장님과 모든 편집위원님들의 노고를 치하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전임 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들의 노력의 결실이라 생각하며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암 환자에서의 가임력, 생식세포 및 배아 관리의 표준화 및 질 관리, 여성불임에서 수술적 치료의 역할 등 최근 관심 주제들과 남성불임 분야에서도 새로운 진단법 등 참신한 연제들을 선정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배아의 배양 및 동결보존 등에 있어서 세계적인 대가이신 University of Melbourne의 Gardner 박사님을 연자로 초청하여 폭넓은 최신 지견과 향후 전망을 접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가 회원 여러분들의 심도 깊은 토론의 장이 되고, 서로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유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하오며, 학회에서의 활발한 질의와 토론으로 활기 넘치는 건강한 학회를 만드는데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여러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모두에게 유익한 학술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성황을 이루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건강한 모습의 회원 여러분을 학회장에서 뵙기를 청합니다.

2008년 4월
대한생식의학회 회장 백 재 승

최상단으로 이동